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 새마을회(회장 한웅석)는 지난 20일 오산컨벤션웨딩홀에서 새마을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오산시 새마을회 새마을의 날 기념 행사

 이번 행사는 매년 4월 22일 새마을의 날을 기념하여 새마을운동의 국민적 공감대 확산 및 활성화를 위한 성장 동력을 모색하고 구성원 역량을 강화하고자 새마을지도자들이 함께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이날 이권재 오산시장, 성길용 오산시의회 의장 및 내빈과 오산시 새마을회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해 새마을운동 제53주년 기념 영상 시청, 유공자 표창 및 공로패 전달식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한웅석 오산시 새마을회장은 “우리 오산시 새마을회는 건강하고 행복한 공동체 문화를 조성하고, 탄소 중립 실천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기획하여 회원간 연대를 강화하였으며, 새마을운동의 세계적 확산을 위해 노력하는 등 많은 노력들을 해왔다”며, “오산시의 미래에 힘을 보태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새마을운동 53년의 역사를 기념하는 영광스러운 자리에 이렇게 참석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며, “근면·자조·협동의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오산시민을 위한 봉사 활동과 오산시 발전의 중심이 되는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4-21 17:59:2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