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건설 캠퍼스봉사단’ 세마동 저소득 소외계층 8가구 주거환경 개선사업 추진
  • 기사등록 2023-03-27 16:56:29
기사수정

 【오산 롯데건설 캠퍼스봉사단, 세마동 저소득 소외계층 주거환경 개선인터넷뉴스】롯데건설 캠퍼스 봉사단(이하 ‘봉사단’)이 오산시 세마동 저소득 소외계층 8가구를 대상으로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추진한다고 27일 밝혔다. 



 건축 현장 임직원들로 구성된 롯데건설 캠퍼스 봉사단은 취약계층의 주거복지 향상을 위해 경기도 G-하우징 사업과 연계해 매년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추진하고 있는데, 올해 세마동 1개소당 400만 원 한도 내로 낙후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캠퍼스봉사단의 한세희 과장은 “이번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을 통해서 어려운 이웃에게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많은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경영을 실천하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신동진 세마동장은 “롯데건설(주) 캠퍼스 봉사단에서 세마동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에 앞장서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낌없는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3-27 16:56:2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