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사)오산오색시장상인회(회장 천정무)와 아이스팩 수거·재사용 캠페인 추진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사)오산오색시장상인회(회장 천정무)와 아이스팩 수거·재사용  업무 협약

이번 협약식은 아이스팩 재사용으로 쓰레기 감량과 자원순환 운동을 실천하고, 지속가능한 환경보호 운동에 기여할 목적으로 이뤄졌다.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권태연 관장은 “아이스팩이 우리 일상생활에는 유용하게 사용되지만 무분별하게 버려짐으로써 미세플라스틱으로 인한 환경 파괴 문제가 심각하다.” 며 “지역주민이 함께 아이스팩 수거 운동에 동참하고, (사)오산오색시장상인회가 재사용함으로써 환경을 지키는 데 기여하는 바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사)오산오색시장상인회 천정무 회장은 “환경을 생각하는 오색시장으로 상인들이 앞장서서 아이스팩을 재사용 할 것을 약속한다.”며 “오산시민들도 캠페인이 지속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본 캠페인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관점의 환경과 사회 측면에서 시민 중심의 지역사회 변화 창출을 도모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4-27 16:20:2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