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대학교 도서관은 지난 12월 7일 화요일 종합정보관 입구에서 2학기 기말 평가 기간을 맞이하여 “도서관 간식나눔이벤트”를 진행했다.


도서관 간식나눔 이벤트

 오전 9시부터 진행된 행사는 허남윤 총장 및 손일선 도서관장과 도서관 직원들이 기말 평가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하여 재학생 1,750여 명에게 샌드위치를 나누어 주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 상황이 지속함에 따라 지친 학생들이 오랜만에 치르는 전면 대면 시험인 만큼 야외 진행, 직원들 마스크와 장갑 착용, 학생 거리 두어 줄 서기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성공적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오산대학교 허남윤 총장은 “올해의 마지막 시험인데 준비한 간식을 먹고 잘 치렀으면 좋겠다.” 도서관 손일선 관장은 “코로나 19로 힘든 가운데도 도서관에서 진행하는 간식나눔 행사에 적극 참여해주신 모든 학생에게 감사하다. 마지막까지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라는 격려의 말과 함께 간식을 나눴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과제를 마무리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기말고사가 다가와 정신이 없었는데, 이렇게 든든한 간식과 음료를 챙겨주셔서 힘이 난다.” “매번 학생들이 선호하는 간식을 선정하여 나누어 주셔서 좋다.”라고 말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09 10:58:3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