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온라인 비대면 행사 ‘청소년 어울림마당’ 성료
  • 기사등록 2021-08-03 14:47:37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는 오산 청소년들이 다양한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주관으로 2021년 제2회 청소년 어울림마당‘찬란한 온라인 - LAND 집콕해여~’를 지난 31일 실시간 온라인 비대면 행사로 진행했다고 3일 전했다.


  온라인 비대면 행사 ‘청소년 어울림마당’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유튜브 채널을 통한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했으며, 세계여행을 테마로 화석 발굴, 콩쥬 체험, 칼림바 배우기 등 다양한 나라의 문화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영상재생 횟수 약 1,000회, 최대 동시 시청자 수 약 100여 명이 참여하는 등 참여자들의 호응 또한 뜨거웠다.


온라인 청소년어울림마당 참가자는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지치고, 특히 여행이 너무 그리웠는데 이번 랜선 여행을 통해 잠시나마 아쉬움을 달랠 수 있어서 즐거웠다.”고 말했다.


김선옥 아동청소년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문화에 목말라하는 청소년들의 문화행사가 대폭 축소돼 아쉽다.”며“지역의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활동을 통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산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올해 총 5회를 진행하며, 남은 3회기의 일정은 코로나 상황에 따라 대면 또는 비대면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은 오산시 위탁 청소년활동시설로 관내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교육·여가 및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03 14:47:3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