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 남촌동은 지난 10일 궐동 소재 홍익돈까스오산점(대표 정경호)을 남촌동 12호 착한가게로 지정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 날 현판식에는 최원배 남촌동장과 임병대 남촌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이 참석하여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홍익돈까스오산점 정경호 대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홍익돈까스오산점은 작년 6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식품을 후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매 월 네 번째 화요일마다 돈까스세트를 기부해오고 있으며, 이는 저소득 한부모 가정, 독거어르신 등에게 전달되고 있다. 또한 남촌동 외에도 매 월 중앙동, 대원동 및 오산성당에 식품을 기부하는 등 오산시 저소득층을 위해 많은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정경호 대표는 “점심시간 이후 직원들과 함께 웃으며 음식을 준비하고 있는데 어려운 이웃 분들이 우리 음식을 기다려주시고, 또 너무 맛있었다고 행정복지센터 직원분이 전해주셔서 항상 힘이 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내가 사는 동네에 관심을 가지고 사랑을 나누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최원배 남촌동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후원해주신 음식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기운을 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해드리겠다”라고 화답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11 13:27:0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