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오진택 부위원장은 지난 14일(월) 화성오산언론협회가 주최하는 2020년 의정·행정 대상 시상식에서 광역부분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오진택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화성2)

2020년 화성오산언론협회 의정·행정 대상은 화성·오산언론협회가 주최하는 상으로 한 해 동안 의정·행정 분야 각자의 위치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인물을 선정·시상된다.


 오진택 의원은 “화성은 신도시 개발이 활발하고 인구가 급격히 늘어나는 만큼 도로 건설과 대중교통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 하겠다”며 짧은 수상소감을 남겼다.


 ‘광역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한 오 의원은 경기도의회 제10대 도의원으로 당선되어 건설교통위원회 부위원장으로 도로와 철도 등 교통 분야의 전문성과 남다른 열정으로 도정의 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한편 이날 시상은 정치와 행정, 교육, 혁신부문 등 4개 분야로 나눠 각자의 위치에서 투철한 사명감으로 맡은 바 임무를 수행하며 타의 모범을 보여준 9명에 대해 시상이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별도의 시상식 없이 수상자에게 상패를 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17 15:07:0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