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hong 기자
오산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윤진영)는 4.11총선과 관련,다음달 3일 ‘오산시선거구국회의원선거 후보자토론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 기호 1번새누리당 공혁식 후보 ▲ 기호 2번 민주통합당 안민석 후보
후보자토론회는 장성근 변호사 사회로 티브로드 수원방송에서 3일 오후 2시~3시30분까지 기호 1번(새누리당) 공형식 후보와 기호 2번(민주통합당) 안민석 후보가 참석 한다.
토론 주제는 ▲한·미 FTA발효에 따른 농·축·어민과 중소기업피해 대응방안 ▲학교폭력 예방대책 ▲오산서울대학병원 유치·추진 ▲대형마트 진출 및 골목 소상인 활성화·보호 ▲수원·화성·오산 행정구역개편 등 8개 항목이다.
오산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위원장 윤진영)가 주관하는 후보자토론회는 기조연설,사회자 공통질문,사회자 개별질문후 후보자 보충질문,후보자 상호토론,사회자 공통질문,후보자 주도권토론,맺음말 순으로 진행된다.
토론회는 공직선거법 제82조2 규정에 따라 실시되며 각 후보자의 공약을 중심으로 열띤 토론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선관위 관계자는 “유권자들이 각 후보자의 정책과 자질을 비교하고 가장 적합한 후보를 선택하는 좋은 기회가 되는 중요한 시간이므로 많은 시청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한편 후보자토론회는 각 언론사들이 3일 녹화 현장을 취재하고 티브로드 수원방송이 4일 오후 9시~10시30분까지 녹화중계방송에 이어 5일 오후 2시~3시30분까지 재방송 하게 된다./조윤장․홍승진 기자
본인이 지지하는당만 응원하세요 지지하지 않는다고 비방하는 행위는 정말 몰상식해보이네요 전 새누리당 공형식후보님 지지합니다 화이팅이에요
투표권은 2장입니다. 한장은 선호하는 정당에 찍고, 또 다른 한장은 뻥 안치고 오산을 발전 시킬 신뢰할 수 있는 후보자를 찍으시면 됩니다. 2개의 투표권리를 갖고 선호하는 정당과 지키지 못할 공약남발하여 유권자에게 뻥치는 짬뽕들 말고 바른인물을 찍어야징.
옛한나라가 이름만 바꾼다고 성인 군자가되나.오산변전소옥내화.
체육 복합시설등등 ,,, 딴지만 걸고 해먹던 사람들 아닌가요
안민석 승리하셔서 3선 국회의원 되어 오산을 바꿔주세요
공약으로 승부했으면 합니다. 실현가능한 공약으로...
상대방을 비방하거나 헐뜯지 말고 ...
정말로 아름다운 승부 바랍니다.
공형식 후보의 선전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