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메뉴 닫기
인물대담
-
곽상욱 시장, 오산 평균연령 37.79세 청년을 응원한다
【오산인터넷뉴스】곽상욱 시장은 신년사에서 올해 다섯가지 시정목표 중 첫 번째로 경제와 일자리를 언급했다. 코로나 충격에 휩싸인 ‘락다운(lock down) 세대’인 오산 청년에 대해 현재의 불안상황이 생애 전체가 불안한 삶에 처할 수 있다는 위기상황에 따라 청년의 일자리 지원과 취·창업교육, 청년 일자리 창출 공간을 마련...
2021-05-08 홍충선
-
‘새바람 행복 경북’이철우 도지사 인터뷰
민선 7기 경상북도의 슬로건인 '새바람 행복경북'의 도정을 추진하고 있는 이철우 도지사와 (사)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임원진, 경북대구회원사가 경상북도가 그려나가는 청사진에 대해서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2018-11-20 oshong
-
배우 노현희의 ‘나의 스타에게’
배우 노현희의 주연극인 연극 ‘나의 스타에게’가 오는 4월 13일 오산문화예술회관에서 막을 올린다.‘나의 스타에게’는 지난 2014년 초연됐고 세상을 살..
2018-03-19 강기성
-
가수 이윤미 발라드에서 트롯 샛별로..
“음악에서 장르는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많은 대중이 공감하고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다 같이 함께 부르는 노래가 내가 생각하는 음악이다” 가수 이윤미..
2018-03-01 oshong
-
오산,준비된'경영행정가',지역경제 되살려
“이권재는 준비된 ''경영행정가''로 그 동안의 노력과 경험 그리고 신념을 바탕으로 반드시 우리 시의 지역경제를 되살리고 나아가 오산발전을 위해 온 힘을 다 바치고자 한다. ”이권재 자유한국당 오산시당원협의회위원장이 시민들에게 하는 말 중 일부분이다.
2017-12-26 oshong
-
‘청우’ 무명에서 마성의 목소리 가수로
“기존의 추구했던 슬픈 노래보다는 대중들과 같이 공감하며 가슴을 울리는 곡을 부르고 싶다” 마성의 목소리 소유자인 여가수 ‘청우’가 밝힌 대답이다. 음악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때로는 노래가 희망을 주기도 하고, 영화 속 주인공처럼 비련의 주인공이 되었을 때도, 삶이 고단해 눈물을 흘릴 때도 위로를 해주는 것은 음악이기 때문이다. 다만, 사람들의 기호에 따라 듣는 장르가 다를 뿐이다. 누구나 좋아 ..
2017-10-11 강기성
-
북한 핵 도발의 우리도 핵을 갖자
북한의 핵 도발 위협으로 한반도가 전쟁으로 공포의 떨고 있다.
김정은 북한 노동당 국무위원장의 발언의 수위와 핵폭탄 실험이 미국의 도널드 드럼프 대통령의 심기를 건드리면서 한반도는 어느 때 보다도 드리워진 전쟁의 공포. 이에 우리나라도 북한의 핵 위협의 맞서 스스로 지키는 차원에서 핵을 갖자고 말하는 정치인이 있다. 바로 5선의 중진 국회의원인 자유한국당 원유철(평택 갑) 의원이다. 그를 국회 사무실에서 ..
2017-09-24 강기성
-
“마지막 순간까지 저는 배우입니다”
KBS2에서 지난 1993년 방영됐던 농촌 드라마인 ‘대추나무사랑걸렸네’를 기억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2017-09-13 oshong
-
'경찰은 숭고하고 멋진 직업'
“경찰은 숭고하고 멋진 직업, 범죄의 위협으로부터 주민의 생명과 신체를 보호하고 공공의 안녕과 질서를 유지하는 일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을 만큼 정부의 중요한 책무라 생각 합니다” 박형준 화성동부경찰서장(총경)의 대답이다. 대한국민이라면 알고 있는 대표 긴급번호 ‘112’ 누구든지 범죄나 위험한 상황에 처 해 있을 때 자연스럽게 경찰을 부른다. 그만큼 국민 옆에 있는 든든한 친구 바로 ‘경찰’이다. 경찰청이..
2017-07-23 강기성
-
불의와 싸우는 지역 야당 될 것
“시에 잘못된 행정, 즉 불의에 맞서 싸우는 오산시 야당이 되어 언제나 시민들 편에 서는 자유한국당 오산시 당원협의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권재 자유한국당 오산시 당원협의회 위원장에 각오다. 자유한국당은 3일, 새로운 당 지도부 선출을 위한 전당대회를 갖고 ‘강한 야당’으로 다시 재도약 할 계획이다. 중앙당 대표가 새로 선출된다 해도 전국 253곳의 지역 전부를 직접 관리하지 못해 각 지역구에 당원협의회를..
2017-07-03 강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