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hong 기자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전국 8개 브루어리 26종의 맥주와 야시장의 음식, 12팀의 뮤지션이 어울리는 ‘야맥축제(오색시장 야시장에서 즐기는 수제맥주 축제)’가 오는 14(금) ~ 15일(토) 오산오색시장에서 열린다.
오색시장 야맥축제에서는 전국의 수제 맥주와 야시장이 어우러져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분위기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야맥축제에서는 오색시장 야시장의 대표 메뉴인 숯불양꼬치, 큐브스테이크, 수제햄버거, 팟타이 등 20여종의 음식과 전국을 대표하는 8곳의 브루어리(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브루원, 브루304, 사계, 파이루스, 굿맨 브루어리, 레비 브루잉, 까마귀 브루잉)의 26가지 다채로운 수제맥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뮤지션 12팀의 공연과 4명의 브루마스터가 함께하는 ‘브루어들과의 대화’, 맥주 만들기 체험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더욱 풍성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색시장 야맥축제는 10월 14(금)~15일(토) 이틀간, 오후 1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 없이 자유롭게 맥주와 음식을 구매하여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야맥축제에 대한 정보와 이벤트 참여는 오산오색시장 페이스북 (http://www. facebook.com/5colormark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