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교육청, 평생학습 어울림 한마당 축제 - 풍성한 축제 한마당으로 Go! Go!
  • 기사등록 2016-09-29 09:43:58
기사수정

fiogf49gjkf0d

오산인테넷뉴스김경진 기자 = 경기평생교육학습관(관장 권우섭)에서 1014()부터 16()까지 지역 주민 대상으로9회 평생학습 어울림 한마당축제가 열린다.

 

이번 축제는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결과물 전시회, 프로그램 발표회, 체험 프로그램, 어린이 벼룩시장, 어울림 가족행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학습관의 갤러리 윤슬에서는 유아미술교실 등 7개 강좌 수강생이 참여하여 그 동안 평생학습을 통해 배우고 만든 한국화, 사진, 옷수선 리폼, 클레이 공예, 동화책, 캘리그라피 등 130여 작품을 선보인다.

 

또한 학습관 강당에서 펼쳐지는 프로그램 발표회는 해리포터 마술교실 수강생들의 마술공연을 시작으로 하모니카 공연, 통기타 연주 등 60여명의 수강생이 참여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것이다.

 

특히, 이번 어울림 한마당에서는 교육을 받는 수강생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 모두가 함께 참여하여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참여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다.

 

환경과학실험 딸기우유 어떻게 만들어질까? 천연 섬유탈취제 만들기 내가 만드는 신재생에너지, 풍력자동차 수제 캔들 만들기 수제 석고방향제 만들기 냅킨아트로 나만의 파우치 만들기 냅킨아트로 나만의 필통 만들기 펠트 D.I.Y. 카드지갑 만들기 펠트 D.I.Y. 브로치 만들기 이 모든 체험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어울림 가족행사놀이로 소통하자프로그램에서는 아이들이 학습에서 벗어나 엄마, 아빠의 어릴 적 놀이를 통해 즐거운 경쟁을 펼치며 온 가족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제공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104()부터 경기평생교육학습관 홈페이지(www.gglec.go.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사항은 전화(259-10521055, 1008)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평생교육학습관은 앞으로도 누구나 배움의 가치를 나누며 자신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9-29 09:43:5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