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종합사회복지 ‘그림글짓기 대회’ - 참여아동과 가족들 함께 참여 즐거운 시간
  • 기사등록 2016-09-27 14:53:10
기사수정

fiogf49gjkf0d

오산인터넷뉴스공석태 기자= 오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병오)은 지난 24일 기아자동차 화성공장의 후원으로 8회 그림글짓기 대회를 개최했다.

 

올해 8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에는 오산에 거주하는 아동 412명이 참석하여 고인돌, 나무, 평화, 자동차를 주제로 우리지역에 대한 애향심을 키우고자 마련되었다.

 

또한 그림·글짓기 이외에도 참여아동과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네일아트, 페이스페인팅, 물풍선옮기기, 60초미션게임, OX퀴즈 등)를 마련하여 가족과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는 대회운영비를 지원한 기아자동차 화성공장을 비롯하여, 대명공업사, 새천일상회, 오투인테리어, 수원축산농협 오산지점, LG사랑나눔봉사회, 고려기프트, 문화철물, 1%이웃사랑실천모임, 세종이엔씨, 경기종합전기, 신영승강기, 콜마트, 비투비테크, 대덕물산, 동양그릇, BYC오산주공점에서 물품으로 후원 해 주었으며, 오산문인협회, 오산미술협회, 한국키즈태권도, 운암예술단에서 작품심사와 축하공연으로 대회를 지원 해 주었다.

 

이번 대회의 수상은 심사를 걸쳐 오산시장상 3, 오산시 시의회 의장상 4, 오산시 국회의원상 3, 한신대학교 총장상 6, 오산종합사회복지관 관장상 14명이 선정될 예정이며, 차후 오산시청에서 시상식 및 전시회를 진행 할 예정이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은 오산 지역에서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저소득 소외계층 및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후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후원을 원하는 오산시민들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내방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9-27 14:53:1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