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fiogf49gjkf0d

【오산인터넷뉴스】공석태 기자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지부장 김영순)는 6월 29일(수) 14시 경기도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경기도체육회 최규진 사무처장, 김희호 감사를 비롯하여 여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법무보호대상자 체육복지 실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업무 공동 협약식에서 각 기관은 법무보호대상자의 건강한 사회적응이라는 큰 뜻에 함께하고, 서로 협력체계를 구축한다는 내용에 합의하였다.

 

이에 따라 두 기관은 서로의 전문성을 활용하여 법무보호대상자 체력 증진을 위한 서비스 제공, 사회복지 증진과 사회적 비용 절감을 위한 건강 프로그램 개발 등을 통해 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다.


최규진 경기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인사를 통해 “사회복귀를 준비하는 법무보호대상자에게 가장 필수적인 것은 체력과 건강이다. 기본을 함께하고, 기반을 다지는 사업에 대해 봉사하는 방법을 찾아가는 이번 협약은 우리 모두가 지역 사회 여러 곳을 돌아보는 계기가 될 것이다. 큰 기회를 얻은 것에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봉사자로서 많은 분들이 함께하길 바란다”며 서로의 의지를 다졌다.

 

이에 김영순 지부장은 “안정적인 사회복귀의 과정은 때론 혼란스러운 경우가 많지만, 모든 어려움을 이겨낼 흔들리지 않는 든든한 ‘중심’이 되어줄 경기도체육회에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의 봉사가 모두의 보람으로 다가가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화답하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7-04 09:15:2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