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fiogf49gjkf0d

【오산인터넷뉴스】정원섭 기자 = 오산시에 소재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가족희망센터(센터장 한영옥)는 보호대상자(출소자)의 건전한 사회복귀를 지원하는 가족희망사업의 일환으로 2016. 5. 21()~22() 12일간 오산시 소재 법무보호가족교육원에서 보호대상자가족을 대상으로 ‘2016년 가족캠프를 실시했다.

 

 

캠프에 참여한 가족들은 일상을 벗어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가족간의 긍정적인 정서를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첫째날 프로그램은 긴장을 풀고 서로 단합하는 가족레크레이션, 정서표현을 돕는 음악치료, 미술치료기법을 활용한 집단심리상담으로 구성하였으며, 둘째날 프로그램은 사랑의 케익만들기와 야외 수목원 체험을 끝으로 감동의 가족캠프를 마무리하였다.

 

가족캠프 전 일정을 함께한 한영옥 센터장은 이 곳에서 가족들이 함께 소통하는 즐거움을 깨닫고, 서로 친밀감을 느끼고 돌아가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참가자 A씨는 캠프에서 가족들과 함께 게임을 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마음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정말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외에도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가족희망센터는 보호대상자(출소자)와 가족들의 심리적 건강과 가정회복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5-24 13:40:2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