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fiogf49gjkf0d

【오산인터넷뉴스】김경진 기자 =  나누며 사는 오산사람들(나사오사)()나눔과 기쁨 봉사단은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 활동을 벌이고 있다.

 

나누며 사는 오산사람들이 주최한 오산시지역아동센터10개 기관의 아이들이 함께하고 ()나눔과 기쁜 봉사단이 짜장면 봉사를 한 12회 나눔 축제가 지난 21일 오산물향기문화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나누며사는 오산사람들이 주최하고 오산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가 주관한 나눔축제에는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고등학생 자원봉사자 등 250여명이 참가했다.

 

이날 12시부터 진행된 나눔축제는 자원봉사자와 어린이가 멘토-멘티로 파트너로서 공굴리기, 줄다리기, 릴레이 등 단체 운동을 했다. 점심식사는 ()나눔과 기쁨 봉사단에서 운동회에 참가한 어린이, 자원봉사자 250여명에게 짜장면을 제공해 봉사자와 어린이가 서로 협력해 친밀감을 형성하는 시간도 가졌다.

 

나누며사는 오산사람들 홍숙희 공동대표는 오산지역의 모든 지역아동센터 친구들과 서로 소통하며 웃고 운동하면서 함께 나누는 자리, 체육활동을 통해 협동심과 사회적응력을 강화해주기 위해 마련한 자리였다면서, ‘어려운 환경에서도 힘이 난다. 앞으로도 우리단체는 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해서 소외계층,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봉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5-24 13:35:3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