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fiogf49gjkf0d

【오산인터넷뉴스】김지헌 기자 = 오산시 중앙도서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유아,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가정의 달 행사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51일부터 31일까지 오산시 중앙도서관에서 운영되는 가정의 달 행사는 사서 추천도서목록 게시 가정의 달 추천도서 자료실내 전시 모교육특강 하루 3시간 엄마냄새특선영화상영 일일강좌 엄마랑 나랑 향기나는 비누 카네이션 만들기주말공연 인형극-누가 내 머리에 똥쌌어?’등을 준비했다.

 

특히 일일강좌 엄마랑 나랑 향기나는 비누 카네이션 만들기프로그램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감사하는 분들에게 마음을 담아 드릴 수 있는 카네이션을 엄마와 자녀가 함께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주말공연 인형극-누가 내 머리에 똥쌌어?는 마술공연과 함께 진행되는 인형극으로 어린이들이 문화프로그램에 참여하고 관람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의 수강료는 무료이며, 재료비는 본인부담이다. 행사참가 희망자는 도서관 홈페이지(http://www.osanlibrary.go.kr/jungang/main.do)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4-25 12:00:2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