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fiogf49gjkf0d

【오산인터넷뉴스】정원섭 기자 =오산시 중앙동주민센터는 오산시 소재 두리직업전문학교(대표 이진영)328일 중앙동주민센터 2층 소회의실에서 민간협력 사업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뷰티전문 직업전문학원인 두리직업전문학교의 전문화된 직업교육 역량을 발휘하여 중앙동주민센터 복지대상자를 대상으로 이·미용 및 직업교육에 대한 다양한 복지혜택을 지원하기 위하여 추진하였다.

 

이날 협약에 따라 양기관은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뷰티교육 및 이·미용 봉사사업의 효율성을 제고하고, 동주민센터에서는 뷰티사업과 관련된 복지지원대상자의 추천 및 관리업무 등 행정적인 지원을 담당하고, 두리직업전문학교에서는 추천된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이·미용 봉사 및 거동불편 취약대상자에 대한 1:1 ·미용 결연사업을 추진하여 관련 분야의 기관별 역할 분담 등에 대해 공동으로 노력하기로 했다.

 

 

이종수 중앙동장은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다양한 민간협력사업을 발굴할 계획이며, 다양한 복지사업추진을 통하여 취약계층에게 보다 편리하게 다양한 서비스이용할 수 있게 되었고, 향후 다양한 민관협력을 통한 따뜻한 복지동 구현에 적극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3-28 14:25:0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