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fiogf49gjkf0d

【오산인터넷뉴스】정원섭 기자 = 오산대학교(총장 서범석)가 지난 7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열흘간 신입생 전원을 대상으로 인성캠프를 진행하며 학생들을 올바른 참인재 양성하고 있다.

 

 

이번 2016학년도 오산대 신입생 인성캠프에서는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위한 학습전략, 생활예절, 인간관계 프로그램, 성희롱·성폭력 예방교육 등 대학생활에서 필요한 기본적인 소양을 신입생들에게 교육하고 있다.

 

특히 인성교육을 통한 올바른 인성을 갖춘 인재를 양성해 산학협력업체 실무 투입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현장중심의 창의인재를 발굴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이는 최근 많은 기업에서 올바른 인성을 기반으로 한 인재를 채용하는데 앞장서고 있어 사회 진출의 기반이 되는 대학교육에서도 학생들의 인성에 대한 교육을 중점적으로 두는데 이유가 있다.

 

인성캠프에 참여한 유아교육과의 한 학생은 "처음 대학에 입학해 정신 없이 시간을 보내게 될 줄 알았는데, 인성캠프에 참여하며 학우들과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는 좋은 시간이었다. 대학생활에 있어서도 올바른 마음가짐으로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오산대는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오리엔테이션 행사로 인성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3-14 17:27:1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