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fiogf49gjkf0d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오산시17일 오전11시 시청 2층 물향기실에서 2건의 안건을 심의 의결하기 위해 2016년 제1회 계약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심의 안건은 교육도시오산 시즌중장기 교육정책 수립용역사업의 계약체결방법과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관한 사항이다.

 

이날 사업부서 관계자들은 사업개요, 사업필요성, 입찰참가자격, 계약 체결방법 등을 자료와 함께 설명하고, 참석한 계약심의위원들은 계약방식의 적정성과 평가기준 등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와 질의를 통해 의견 교환 뒤 심의·결정했다.

 

또한 시에서는 공사 50억원이상, 물품.용역 10원억이상 사업에 대한 입찰 참가자의 자격 및 계약체결방법, 특정인과의 학술용역계약,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기타 시장이 필요로 하는 사항을 심의하기 위하여 관련분야 교수, 시민단체, 기술자격취득자, 전문가 등 모두 12명으로 계약심의위원회를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다.

 

곽상욱 시장은 계약심의위원의 전문적인 지식으로 계약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여 시민들로 부터 오해와 불신을 해소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며 상식과 원칙에 입각하여 투명하고 공적하게 추진할 수 있도록 심의위원들과 공직자의 적극적인 추진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2-17 14:36:2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