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마트, 에이스그룹㈜ 감사패 수여 - 오산시정발전유공부문 기여한 공로 인정
  • 기사등록 2016-02-05 14:14:09
기사수정

fiogf49gjkf0d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  대기업과 오산시, 오색시장이 함께하는 오산오색시장 활성화를 위한 행복전통시장 만들기 상생협약에 따른 환경개선사업이 결실을 맺는다.

 

 

 

 

롯데마트와 에이스그룹는 오는 5()에 오산시청에서 주관하는 월례조회에서 시정발전유공부문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오산시장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이는, 지난해 9, 11월 두차례에 걸쳐 진행한 경기도 오산시 소재의 전통시장인 '오산 오색시장' 내 수산, 청과, 의류 등 총 20여개 상점들의 매장 환경 개선을 진행하는 등 전통시장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기 때문이다.

 

오색시장내 아름거리 구역의 점포내 조명환경 개선을 진행해 상품을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으며, 이를 통해 시장 전체적인 분위기가 밝아져 전통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었다.

 

또한, '명동 순대국', '개성왕족발' 등 식당 매장에 배긴 음식 냄새로 인한 소비자 불만 및 음식 조리 시 발생되는 열로 인해 불편하다는 상인들의 의견을 반영해, 매장 천정 보수 공사인 '덕트(Duct) 공사'도 진행함과 아울러 매대교체 사업, 상품 디스플레이 등 깨끗하고 청결하며 위생적인 환경개선을 위해 힘썼다. 그로인하여 시장이 한층 밝아졌으며 깨끗하고 청결해졌다고 오색시장 방문 고객들이 이구동성으로 말하며 고마운 마음을 두기업에 전달했다 한다

 

두기업은 그동안 진행했던 전통시장과의 상생 노력에 대해 인정을 받는 것 같아 기쁘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오산시를 비롯해 전국 모든 대형마트와 전통시장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실질적인 사례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2-05 14:14:0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