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나눔의 바람이 오산시 전역으로... - 신장동 나눔 콘서트, 기부문화 확산의 시작
  • 기사등록 2016-02-03 10:56:04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김지헌 기자 =  지난 2일 신장동주민센터에서 ‘2016 신장동 복지브랜드 선포 및 나눔콘서트가 열렸다. 이 날 내빈으로 곽상욱 오산시장을 대신해 유영봉 부시장, 문영근 시의장, 안민석 의원, 석정호 오산시 사회복지협의회장이 참석했다.

 

▲ 유영봉 부시장

 

1부에는 김경순(무진장 가든 운영)씨를 필두로 100만원 이상 기부한 시민들에게 기부증서가 전달됐으며 유 부시장, 문 의장, 안 의원, 석 회장이 축사를 했다.

 

유 부시장은 축사에서 올 겨울 유난히 추웠지만 이제 곧 입춘이 다가온다. 따뜻한 봄바람이 퍼져나가듯 신장동의 기부문화가 오산시 전역으로 퍼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좌 김경수 신장동장, 우 오산 꿈의 오케스트라 이정홍 감독

 

2부에는 신장동 지역사회 보장협의체 부의원장 홍학기씨가 진행을 맡았으며 신장동장 김경수씨와 오산 꿈의 오케스트라 음악 감독 이정홍씨의 협연으로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 이현수 첼리스트

 

▲ 배명숙 오산 시낭송협회장

 

이어 첼리스트 이현수씨와 기타리스트 송기훈씨가 아름다운 곡을 선사했고 이어 오산 시낭송협회장 배명숙씨의 내가 바라는 세상이 낭송됐다.

 

 

 

평일 저녁 9시가 넘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시민들은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나눔콘서트를 감상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2-03 10:56:0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