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위원장 이정희) 20대 국회의원선거와 관련하여 오는 125()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MBC 스튜디오에서 제1차 공직선거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론회에서는 한국경제 위기,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라는 제목으로 새누리당 권성동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이인영 국회의원, 정의당 박원석 국회의원이 참여하여 한국경제, 활로는 노동문제, 해법은 을 주제로 경제노동분야에 대하여 토론할 예정이다.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각 당의 정책 등에 대한 심층토론이 이루어지도록 김상철 MBC 논설위원을 사회자로, 김종진 한국노동사회연구소 연구위원과 정철진 경제평론가를 전문가 패널로 선정하였다.

 

이번 토론회는 MBC·KBS를 통해 전국에 동시 생중계하며, 방송시간에 시청하지 못한 일반국민은 언제든지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누리집(www.debates.go.kr)토론회 다시보기서비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누구나 토론위원회 누리집 국민모니터링을 통해 정책토론회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공직선거법82조의3에 따라 개최되는 공직선거정책토론회는 후보자등록신청개시일 전일인 323일까지 매월 1회씩 개최되며, 오는 226()에는 사회·복지 분야에 대한 주제로 제2차 공직선거정책토론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1-22 10:16:1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