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시, 고3 수험생을 위한 콘서트 GO!! - 학생들이 숨겨둔 끼와 재능을 맘껏 발휘해
  • 기사등록 2015-12-09 14:59:53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공석태 기자= 오산시(시장 곽상욱)8일 오전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오산시 고3 수험생을 위한 콘서트를 개최했다.

 

 

오산시와 오산문화원이 함께 주관한 이날 행사는 수능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고3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학생들이 숨겨둔 끼와 재능을 맘껏 발휘해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건전하게 해소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콘서트에는 곽상욱 오산시장과 문영근 오산시의회의장을 비롯해 오산 관내 고3 수험생들 500여명이 참여하여 수능시험 후 준비해온 각자의 장기를 선보이며 박수와 환호 속에 웃고 즐기는 유쾌한 시간으로 진행됐다.

 

 

주요 행사로는 관내 4개교 6개 학생팀이 출전해 노래와 댄스 실력을 뽐냈고,예술단오산 및 초청가수의 공연을 끝으로 약 2시간에 걸친 행사로 진행됐다.

 

콘서트에 참가한 한 학생은 수험기간동안 인내하고 힘든시기였지만 또래 친구들의 공연을 함께 참여해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날리고 남은 학창 시절을 보람차게 보낼 에너지를 얻은 것 같다며 관람 소감을 말했다.

 

한편 행사에 참가한 곽상욱 시장은 인사말에서 치열한 경쟁속에서 인생의 미래를 준비하는 중요한시기를 잘 견디고 건강한 모습으로 이 자리에 모인 여러분들이 자랑스럽고, 진심으로 수고하셨다며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12-09 14:59:5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