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이들과 손 편지로 감성 교감 - 동부서, 안용파출소 아이들과 손편지 교감
  • 기사등록 2015-11-05 22:54:18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 화성동부경찰서(서장 박명수)에서는 낙엽이 떨어지고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로 가득한 지난 1022, 한 초등학생으로부터 감사하다는 내용으로 친구들과 함께 직접 손으로 그려 그림편지를 만들어 수 십장 보낸 사연이 뒤늦게 알려져 따뜻한 감동을 받고 있다.

 

 

편지의 내용은 항상 우리를 지켜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커서 경찰관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라는 내용으로 안용파출소 뿐만 아니라 화성동부경찰서 직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하고 있다.

 

 

편지를 받은 안용파출소(소장 정형남)에서는 아이의 정성이 담긴 편지에 감동을 받고, 아이들의 편지에 답을 하고자 많은 아이들이 함께 시청할 수 있도록 영상으로 답장을 제작하여 영상편지를 보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편지를 받은 아이들은 꼭 훌륭한 경찰관이 되어 멋진 일을 하고 싶다기뻐하며 이야기 하였다. 안용파출소 순경 김미경은 초등학생들의 작은 두드림으로 아이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더욱 뜻 깊은 소중한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한 사람의 작은 소리도 듣고 다가가며 함께 소통하는 화성동부경찰이 되겠다고 전하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11-05 22:54:1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