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 화성오산교육지원청(교육장 강윤석)20일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동탄중앙고등학교에서 이재정 교육감과 화성 지역 학부모 300여명을 모시고 교육감 현장소통, 학부모와의 정책공감토크 콘서트를 진행하였다.

 

▲ 현장소통
 

이날 진행된 토크콘서트에서는 화성 지역의 뜨거운 관심사인 고교평준화 운영 현실에 대한 주제를 바탕으로 찬반 양론은 물론 화성지역에 적합한 고교평준화의 방향에 대해서 심도있는 의견을 나누었다.

 

또한, 경기혁신 교육의 방향을 비롯해 현재 전면적으로 실시되고 있는 자유학기제 운영”, 교사의 역량과 예산 지원, 화성오산교육지원청 행정 분리 제안까지 화성 학부모들의 교육에 대한 궁금증과 고민들을 소통하는 자리였다.

 

▲ 현장소통

 

토크 콘서트에 참가한 한 학부모는 구석구석 현장을 다니시며 소통하시려는 교육감님의 모습을 통해 경기교육의 희망을 볼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행사는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생중계되었으며, 화성지역 학부모는 물론 다른 지역의 학부모 누구나 참여를 통해 수많은 문자메시지가 전송딤에 따라 교육감과 소통하고자 하는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이재정 교육감은 토크콘서트를 마치며 오늘 현장에서 제시된 의견은 물론 학부모 네트워크를 통해 수집된 다양한 의견들이 경기도교육 발전을 위한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약속하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10-20 17:11:0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