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재정교육감 추석 맞아 못골시장 방문 - “학생들이 직접 시장에서 물건 구입해보길”
  • 기사등록 2015-09-25 15:07:56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공석태 기자 =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이 수원 못골시장을 찾았다. 이재정 교육감은 추석 명절을 앞둔 24일 오후, 수원 못골시장을 찾아 전통시장을 둘러보며 상인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 수원 못골시장을 방문한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이 교육감은 이충환 상인회장의 안내로 전통시장을 둘러보며 상인들과 시민들을 격려했고못골 라디오스타방송에 출연하여 깜작 인터뷰를 하기도 했다.

 

이재정 교육감은 이 자리에서 오늘 전통 시장에 와보니 사람도 많고, 서로 오가는 정이 아름다운 추석의 풍성함을 못골시장에서 느낀다, “못골시장이 경기도, 나아가 대한민국의 명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못골시장 방송국에서 방송을 하고 있는 이교육감(가운데)

▲ 수원 못골시장을 방문한 이재정교육감

 

이 교육감은 경기교육가족을 대표해 훈훈한 정이 넘치는 한가위 명절이 되길 기원한다, “학생들이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좋은 교육의 장소가 될 것이다. 학생들이 직접 전통시장에서 물건을 구입해 보는 것도 좋은 경제훈련의 장이 될 것이다. 모든 경기교육가족들이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하길당부했다.

 

한편, 이재정 교육감과 이충환 상인회장은 학생들의 전통시장 체험활동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9-25 15:07:5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