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부합동평가 및 시군종합평가 보고회 - 지표 실적향상을 위한 해결방안 모색
  • 기사등록 2015-09-17 15:56:40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 오산시가 지난 16일 시청 물향기실에서 평가지표 관련 부서장, 팀장, 지표담당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부합동평가 및 시군종합평가를 대비한 부진지표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지난 8월말에도 정부합동평가 및 시군종합평가 대비 미흡한 분야를 분석· 보완하고 실적향상을 위한 지표담당자에 대한 워크숍을 개최한 바 있다.

 

이번 보고회는 7월말 기준 부진지표 57개에 대해 세부적인 추진실적과 부진지표에 대한 대책 및 실적향상을 위한 해결방안 등을 논의했다.

 

유영봉 부시장은 2015년도 정부합동평가 결과에 대한 미흡한 분야를 보완 및 점검하고 부서장 및 담당자로서 자신이 책임져야 할 지표의 내용을 어떤 방식으로 측정을 받아야 하는지 고민하고 해당 부서에서는 지표 우수 시군을 벤치마킹하여 원인분석 등 구체적인 계획으로 좀 더 나은 평가체계를 만들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을 당부했다.

 

시 관계자는 합동평가에 더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평가 결과가 향상될 수 있도록 자체계획을 바탕으로 객관적인 증빙자료 등 실적자료 입력 및 확인을 철저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9-17 15:56:4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