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 오산시는 오는 11일과 12일 양일간 27회 오산시민의 날기념식 및 체육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1일 경축기념식을 시작으로 다음날인 12일에는 체육행사와 음식문화축제, CBS 러빙유 콘서트 등 오산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질 예정으로 올해 처음으로 경축기념식과 체육대회행사를 분리해 이틀간 개최한다.

 

먼저 11일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하는 경축기념식에서는 기념식 전·후로 국·내외 자매도시 대표단과 오산시 대표예술단의 공연이 펼쳐지며, 지난 7월 변경된 오산시의 상징물 선포식을 실시해 오산역사의 새로운 시작을 널리 알리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12일에는 체육대회행사에서는 줄다리기, 대형 기둥릴레이, 비전탑세우기 등 시민들이 함께 어울리고 즐길 수 있는 주민화합 체육행사 프로그램이 실시될 예정이다.

 

또한 한국외식업중앙회 경기도지회 오산시지부 주관으로 ‘2015 음식문화 축제가 펼쳐지며, 이어 저녁에는 CBS 방송국과 함께하는 러빙 유 콘서트가 열려 젊은 세대 뿐 아니라 기성세대까지 아우를 음악 문화 공감의 장이 펼쳐진다.

 

시 관계자는 “‘27회 오산시민의 날을 맞이해 오산시민 모두가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시민 모두가 참가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27회 오산시민의 날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오산시청 홈페이지(http://www.osan.go.kr) 또는 오산시청 자치행정과(031-8036-7111)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9-09 10:14:1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