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회악 근절을 위한 민관경 합동 캠페인 - 합동캠페인을 통한 안전한 오산 만들기
  • 기사등록 2015-08-03 10:03:29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 화성동부경찰서(서장 박명수), 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해 지난 월 30일() 20시 오산시청 앞에서 화성동부경찰서 여성청소년과, 오산시 가족보육과장, 오산시 유해환경 감시단(법사랑), 청소년 상담센터 등 총 40여명이 참여하는 합동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 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한 합동캠페인

 

이 자리는 성폭력가정폭력학교폭력불량식품 등 4대 사회악 없는 안전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경찰서지자체민간단체가 힘을 모아 마련하였다.

 

▲ 시민들에게 전단지를 나누어주고 있다 

 

이날 캠페인은 여름철에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성폭력범죄예방과 가족들이 웃으며 생활할 수 있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기 위한 가정폭력범죄예방, 하계방학 기간 중 방황하는 청소년들을 현장에서 계도, 가족으로 품으로 돌려보내기 위한 청소년선도 및 학교폭력예방, 우리에게 건강한 먹거리 제공을 위한 불량식품 근절을 목표로 다중운집장소와 청소년비행지역을 중심으로 홍보물 배부 및 가두행진을 진행하였다.

 

▲ 청소년들을 계도하고 있다

 

앞으로도 4대 사회악으로부터 안전한 우리 동네, 더 나아가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합동캠페인과 순찰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주민들에게 공감 받는 치안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8-03 10:03:2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