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  15일 제22대 오산시 부시장으로 취임한 유영봉(劉永奉) 부시장은 취임소감을 밝히며 그동안의 공직 경험을 바탕으로 공직자 여러분의 노력과 지혜를 하나로 모아 시민이 시장입니다라는 열린 행정, 깨끗한 행정의 기치 아래 행복도시 오산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유영봉 부시장

 

이날 시청 대회의실에 열린 22대 유영봉 부시장 취임식에는 오산시 공무원 300여명이 참석해 부시장 취임을 축하하며 뜨거운 환영의 박수를 보냈다.

 

유영봉 부시장은 공직자 여러분들에게는 숨 가쁘게 진화하는 이 사회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갈 수 있도록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부탁드린다며 부단한 노력과 정진을 당부했다.

 

한편 유영봉 부시장은 19787급 공채로 공직 입문이래 고양시 건축과장, 도시건설국장을 거쳐 2005년 경기도로 전입하여 경기도 고양관광문화단지개발사업단장, 교통관리과장, 팔당수질개선본부장, 융복합도시정책관, 건설국장 등 주요 업무를 역임해 왔다.

 

유 부시장은 연세대학교 도시공학과 박사 출신의 재원으로 꼼꼼한 업무처리뿐만 아니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문제해결능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7-15 15:44:2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