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US" style="font-size: 12pt; font-family: 굴림; mso-fareast-font-family: 굴림; mso-hansi-font-family: 굴림">21세 인터넷 시대는 긴장감이 넘치는 시대로서 신속하고 살아있는 영원히 남을 뉴스와 정보의 언론 매체인 오산인터넷뉴스가 오픈되었습니다.

오산인터넷뉴스는 한국기자협회의 윤리강령과 실천요강을 준수할 것을 약속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모든 분야의 상황에 따른 옳고 그름의 사실을 왜곡하지 않고 오산 시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는데 책임과 의무를 가지고 최선을 다해 취재 보도할 것이다.

권력과 금력의 어떠한 타협과 방해에도 굴하지 않고 정론직필을 실천할 것을 굳게 다짐한다.

오산인터넷뉴스를 통해 각 개인, 가정, 사회와 국가와 나아가 주변 국가의 화합과 평화를 이루는데 일익을 담당 할 것을 다짐한다.

국가 발전과 국민의 안정을 위해 잘못 된 것은 올바로 지적하여 선도하고 잘 된 것은 널리 선전하고 공유하여 살기 좋고 아름다운 사회를 이루는데 한몫 할 것을 다짐한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남북이 분단 된 국가로서의 치욕을 씻기 위한 평화통일과 한민족의 사랑을 회복하고 실천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

21세기 언론으로서 시대적 사상적 사명과 사회적 문제점을 깨닫고 맡겨진 소임을 다하기 위해 끊임없이 질주 할 것이다.

사회적 국가적으로 중요한 역할책임과 사명을 받은 기자와 언론사로서 공의롭고 공평한 정체성이 확고한 의식으로 사명을 다해 갈 것을 독자와 국민 앞에 시작하는 첫걸음과 함께 굳게 다짐하고 약속한다.
<오산인터넷뉴스 발행인 홍충선>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05-13 12:30:1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