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 화성동부경찰서에서는 지난 5. 18(월) 오전, 방범순찰대 지휘요원과 대원 20여명이 오산시 오산동 소재 다솜지역아동센터를 방문, “가정의 달” 맞이 대청소를 실시하여 아동센터원생들에게 보다 깨끗한 환경을 선물했다.


 

또한, 올 3월부터는 화성동부경찰서 소속 의경들이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아동센터를 방문, 과외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진희 센터장은 “불우한 가정환경으로 숙제조차 힘든 아이들과 형편상 과외가 어려운 아이들이 많았는데, 의경들의 과외봉사로 이런 문제가 해결되어 고맙고,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고 있으며”,“아동센터는 부족한 후원금과 여성자원봉사자들에 의해 어렵게 운영되고 있는 곳으로, 대청소 필요성은 많이 느꼈으나 엄두가 나지 않았는데, 의경들이 센터 구석구석을 깨끗하게 대청소해 주니 너무너무 고맙고, 이러한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써주는 경찰에 너무 감사함을 느낀다”는 마음을 전했다.


앞으로도 화성동부경찰서에서는 과외봉사활동은 물론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 “서민의 사랑, 시민의 자랑이 되는 화성동부경찰”이 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5-26 11:36:4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