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시, ‘환경사랑 캠페인’펼쳐 - 환경보호의 개념과 사례등 체험 프로그램
  • 기사등록 2015-05-25 15:13:49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 오산시 원동 ‘문화의 거리’에서 지난 23일 오후 ‘청소년 환경사랑 캠페인’이 펼쳐졌다.

 

 

‘Green Eco Zone’이라는 이름의 이날 캠페인은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관장 임호강)에서 주관하는 ‘청소년 어울림마당’의 세 번째 행사로 진행됐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환경 관련 체험 부스 운영을 통해 EM(유용미생물) 발효액 만들기, 공기정화식물 꾸미기, 절전 부채 만들기, 환경 퀴즈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행사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자연스럽고 즐겁게 환경 보호에 대한 개념과 사례를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한 캠페인에 참여한 한 학생은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통해 우리 청소년들이 환경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워갔으면 좋겠다”소감을 말했다.

 

올해 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로는 4월 4일 ‘청소년 3대 3 길거리농구대회’와 지난 9일 ‘청소년 가족사랑 캠페인’이 열린 바 있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다음 행사로는 다음달 20일 문화의 거리에서‘청소년동아리박람회’가 진행 될 예정이다.

 

어울림마당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onyc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5-25 15:13:4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