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시, 불우이웃돕기 선행 ‘이어달리기’ - 장애인단체에서 기탁받아 오산시에 재기탁
  • 기사등록 2015-04-16 14:12:36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 지난 15일 오산시 부시장 집무실에서 이강석부시장과 경기도장애인복지회 오산시지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돕기 성품 기탁식이 진행됐다.

 

 

 

이날 기탁식은 지난 14일 열린 35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서 세탁기 경품에 당첨된 한 시민이 경기도장애인복지회 오산시지부에 경품을 기탁했고, 지부에서는 이 세탁기를 다시 시에 재기탁하며 불우이웃에게 전달을 부탁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기탁식에 참석한 이만성 지부장은 장애인의 날 행사 주관 단체로 아무 사고 없이 성공리에 행사를 마치고, 또 이렇게 좋은 마음으로 세탁기까지 기탁 받아 뿌듯하다기탁된 세탁기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뜻깊게 사용되는 것이 마땅하다고 생각하여 재기탁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강석 부시장은 장애인단체를 이끌어 가시면서 어려움도 많으실 텐데, 이렇게 불우한 이웃에게도 관심을 가져 주시는 회장님의 도량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화답하며 이런 훈훈한 인심이 지역사회 내에서 바이러스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되어 이 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기탁식을 통해 받은 세탁기는 시에서 관내 저소득 장애인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4-16 14:12:3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