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안협력위원 위촉 및 정기 회의 개최 - 화성동부경찰서 감사장 수여, 신규회원 위촉식
  • 기사등록 2015-03-30 08:55:54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김학우 기자 =  화성동부경찰서는 27일 오후 17시부터 1시간 동안 경찰서 2층 소회의실에서 보안협력위원회 2014년도 보안협력위원회 활동에 노고가 많은 회원 2명에 대한 감사장 수여와 신규 위원 13명에 대한 위촉식(탈북민 자문위원 5명 포함) 및  정기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금까지 보안협력위원회가 친목단체로 변질되어 탈북민에 대한 정착,피해지원이 이루어지 못한다는 반성으로 탈북민에 대한 법률‧의료‧취업‧교육 등에 대한 실질적인 지원 및 탈북민들의 가정폭력, 학교폭력, 성폭력 등 4대악 예방에 적극 앞장서 민경합동 협력체제 강화로 북한 이탈주민에 대한 안정적인 정착에 지속적인 지원활동을 약속하는 자리였다.


박명수 화성동부서장은 “탈북민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한 보안협력위원회의 지원과 격려에 감사드리며, 탈북민의 입장에서 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지원사업을 고민하고 보안협력위원회와 긴밀한 협조를 통해 사회 적응을 돕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중호 보안협력위원장은 “탈북민들에게 취업알선, 법률 및 의료지원 등 실질적인 지원과 격려를 통해 경제적 어려움과 문화적 이질감을 해소하고, 탈북민이 따듯한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3-30 08:55:5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