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 오산시는 지난 16일 오후 시청 상황실에서 새정치민주연합 오산지역위원회와 정책협의회를 개최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이 주재한 이날 당정간 정책협의회는 안민석 국회의원, 문영근 오산시의회의장, 조재훈 경기도의원, 김영희·장인수 시의원, 이종상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오산시 국·소장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오산시는 정책협의회에서 오산역 환승센터 건립, 내삼미동 공유재산 활용 방안, 독산성 복원 사업, 오산천 ABC프로젝트 추진 등 오산시 주요 현안사업 해결 방안 모색과 2016년 국·도비 예산 확보에 협력해 줄 것을 요청했고, 시민 생활과 직접 연관된 현안 사항에 대해 시민들과 소통을 통하여 개선책을 마련하기로 협의했다.

 

또한 안민석 국회의원은 정부 부처와 원활한 협의를 통해 오산시 정책사업에 대한 국비 확보에 힘쓰겠다고 말했으며, 향후 오산시 중점 추진 사업에도 긴밀히 협력하기로 하는 등 시정 운영과 민생 현안 해결에 적극 협력하기로 협의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3-18 09:20:2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 윤종덕2015-03-20 12:03:41

    오산시의 발전을 위해 각계각층에서 노력하시는 분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