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 경기도립중앙도서관은 학생들의 창의지성교육과 지역주민의 평생학습을 위하여 학부모 및 성인, 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다양한 평생교육 및 방과 후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학부모 및 성인 대상으로 ▲‘책 좋아하는 아이 만들기’, ‘엄마의 신나는 창의수학지도’, ‘독서논술지도사 자격증과정’, ‘동화구연지도자자격증 양성반’, ‘인문특강 역사는 경제다’, ‘북아트 활용기법’ 등 6개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하여 지역주민의 자아실현 및 평생교육의 장을 마련한다.


유아 및 어린이를 위한 ‘책을 그리는 아이들, 동화작가’, ‘꿈틀꿈틀 맛있는 그림책’, ‘창의력 쑥쑥 과학교실’ 등 3개 방과후 프로그램 운영으로 다양한 체험학습을 통한 창의력 및 사고력 향상의 기회를 제공한다.


상반기 강좌는 3월부터 7월까지 운영되며, 경기도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수강 신청은 2월 24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방문 또는 인터넷을 통해 접수하고, 1인 2강좌까지 신청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기획정보부 평생교육담당 ☎ 240-4041~2)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2-26 11:57:2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