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시, 2015년 신명나게 시작하자 - 행복도시 오산 실현 위해 새로운 출발
  • 기사등록 2015-01-03 09:45:19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김지헌 기자 = 오산시는 2일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2015년 시무식을 갖고 희망찬 을미년(乙未年) 새해 ‘활기찬 변화, 행복도시 오산’실현을 위한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이날 시무식은 곽상욱 시장을 비롯해 오산시 전 공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산청소년합창단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에 이어 곽상욱 시장의 신년사와 시민의 노래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시무식 종료 후에는 곽 시장이 시 간부공무원을 비롯한 전 직원들과 힘찬 악수를 하며 신년 인사를 나누었다.

 

 

곽 시장은 신년사를 통해 “그동안 국내외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시민 모두가 행복한 오산을 만드는데 헌신적으로 애써 온 덕분에 단 한건의 큰 사고 없이 오산시는 많은 발전을 하였다”며 “시민 여러분께서 그동안 오산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지혜와 힘을 모아 주셨던 것처럼 2015년 새해에도 항상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전 공직자들에게 ▲전국 최고의 안전도시 ▲활력 넘치는 지역경제 ▲누구나 편안한 생활복지 ▲한층 업그레이드 된 혁신 교육 ▲아이와 부모의 행복지수 상승 ▲쾌적하고 건강한 도시환경 ▲풍요로운 문화·예술 ▲시민참여 소통행정 등에 역점을 두고 추진하자는 당부의 메시지도 함께 남겼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1-03 09:45:1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