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노윤길 기자 =  지난 3일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오산 노인대학 제14기 수료식 및 학습발표회가 열렸다.

 

대한노인회 오산시지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곽상욱 오산시장, 문영근 오산시의회의장, 시의원 등 내빈과 노인대학 수료생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노인대학 수료식

 

이날 행사 중 1부는 노인대학생들의 학습발표회로 진행됐고 2부는 노인강령 낭독, 모범노인 등에 대한 시상에 이어 내빈 인사말을 끝으로 전체 행사가 마무리됐다.

 

노인들은 1부 학습발표회 시간에 그동안 배우고 익힌 사물놀이·에어로빅·택견·스포츠댄스 실력을 유감없이 선보여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행사에 참석한 곽 시장은 축사를 통해 평소 나이를 잊고 젊은이 못지않게 열정적으로 노인대학에 참여하신 어르신들을 뵈니 참으로 존경스러움을 느낀다.”앞으로도 어르신 삶의 질 향상은 물론 함께하는 복지도시 오산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곽 시장의 축사.

 

한편 오산시 노인대학은 지난 4월부터 올해 12월까지 9개월간 학사일정으로 교양강좌, 가요교실, 사물놀이, 노인건강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노인 여가생활과 평생교육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2-04 13:24:0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