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문부홍 기자 = 오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 6일 복지관 야외 행사장에서 동절기를 대비해 오산지역 저소득가정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LG이노텍 오산사업장(지원담당 이정표)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LG이노텍은 7년째 이 행사를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는 김장지원을 위해 임직원과 회사의 매칭펀드 방식으로 모금된 1,500만원을 기부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LG이노텍 장대식 노동조합 오산지부장을 비롯한 LG이노텍 임직원 8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오산시 이강석 부시장, 오산시의회 문영근 시의장외 3명의 시의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어 김장만들기 행사에는 LG이노텍 오산사업장 임직원을 비롯해 새마을 교통봉사대, 오행공 봉사단 등이 함께 참여해 저소득 가정을 위한 소중한 땀방울을 흘렸다.

 

올해 만들어진 김장은 오산지역 저소득 및 독거노인, 한부모, 장애인 가정 등 총 500여 세대에 지원된다.

 

LG이노텍 오산사업장은 오산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지역내 아동, 어르신, 장애인 등을 위한 후원금 전달 및 봉사활동을 매년 활발히 진행해 오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1-07 16:08:2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