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hong 기자
【오산인터넷뉴스】이미숙 기자 = 오산시는 3월20일 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14년 오산 노인대학’ 개강식을 가졌다.
대한노인회 오산시지회(회장 박신영)가 주관한 이날 개강식은 곽상욱 시장· 최웅수 시의장, 시의원, 노인대학 수강생 등 300명이 참석했다.
개강식은 노인강령 낭독, 노인대학장과 지회장 등 내빈 인사에 이어 2014년 노인대학 운영일정 안내 등으로 진행됐다.
| |
▲ 곽상욱 시장이 2014년도 오산노인대학 개강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곽상욱 시장은 “고령의 연세에도 배움의 열정으로 자기계발에 힘쓰는 어르신들을 만나 뵙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 며 “노인대학 수강을 통해 즐겁고 활력 넘치는 노후생활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산노인대학(대학장 윤병용)은 이날 개강식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수강생 300명이 매주 화·목요일 2시간씩 노래교실을 비롯한 각종 교양강좌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평생교육의 장으로 운영된다.
근데 이윤진 이란사람 기사내용도 없는데 항상1위에 있는이유는 뭐죠
인터넷뉴스 측에서 조작하는 것은아닌지? 의혹이 있으면 안되죠 민주당에서 국회의원과 대통령선거때 신나게 선거운동했던 사람이 어덯게 새누리당에
경륜과 많은 지식,경험으로 '사회를 바르게 지도하는 어르신'으로 존경 받으세요.젊게 사시고 활동으로 건강 유지 하십시요.
존경 합니다. 오산노인대학 어르신 ! 건강 하세요
신중년(60~75세)시대로서 노인이 아니라 사회 지도자로서 역활을 하고 있는 버팀목 입니다.주관적인 판단력으로 후세들을 정직하게 가르치고 지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정에서는 '부모'역활/사회에서는 어른으로서 '지도자' 역활/
국가적으로는 산 증인으로서 '버팀목'역활을 기대 합니다.존경 합니다.어르신(대학생) !
이제 부양받는 어른이 아니라 사회 지도자로서의 역활을 충분히 발휘 하여 발전하는 오산,자신의 보람과 자아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