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공천 약속은 국민과의 약속' - (연) 최인혜 오산시장 출마 후보 '무공천 환영'
  • 기사등록 2014-02-24 17:37:18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논평> 새정치연합 최인혜 오산시장 출마 후보자 = 「무공천 약속은 국민과의 약속」

 

▲(연)최인혜 오산시장 출마 후보자.

 

약속은 지키라고 있는 것이다.

약속이 지켜지는 정치가 바로 신뢰의 정치다.

지난 대선 기간중 대통령 후보들이었던 새누리당 박근혜 대통령과 민주당 문재인 국회의원, 새정치연합 안철수 새정치연합 중앙운영위원장은 모두 한마음으로 기초단체장과 기초의원 공천제폐지를 약속했다.

그리고 1년이 지났다.

 

그런데 이 약속을 지킨 사람은 새정치연합의 안철수 중앙운영위원장 뿐이다.

기존의 정당들은 국민들에게 약속했지만 그들은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 그런 점에서 새정치연합은 시작부터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는 신뢰의 정치를 보여주었다.

 

오늘 안 위원장의 기초단체장과 기초의원 무공천 발표는 현실적으로 단체장 출마를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 혼란을 줄 수도 있지만 국민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켜야 한다는 점에서 환영하는 바이다.

 

우리가 하고자 하는 새정치는 국민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고, 미완으로 끝났던 87년 민주화의 정신을 계승받아 완성하고자 함이다.

또한 애민과 위민의 정치를 하고자 함에 있어 직위와 당의 세를 어깨에 두르고자 함이 아니다.

 

무공천으로 선거에 나가면 무소속이기 때문에 많은 어려움이 있는 것은 사실이고, 힘겨운 싸움에 직면해야 하는 것도 사실이지만 약속을 지키는 정치, 신뢰의 정치를 하고자 하는 새정치인연합의 일원으로써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

오늘 새정치연합의 무공천 결정을 다시 한번 환영하는 바이다.

 

                         2014년 2월 24일

              새정치연합 최인혜 오산시장 출마 후보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2-24 17:37:1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