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어르신 맛있는 점심으로 더위 잊으세요 -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제일신협,복달임행사
  • 기사등록 2013-08-13 14:46:16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이영주 기자 =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영묵)은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모시고 오산제일신용협동조합과 말복맞이 복달임 나눔행사를 8월12일 진행했다.

 

▲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오산제일신협과 8월12일 말복맞이 복달임 행사를 치렀다.

 

이번 행사는 오산제일신용협동조합 후원과 자원봉사로 치러졌으며 지역사회 어르신 200여분을 모시고 삼계탕과 과일, 떡 등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 신영묵 관장(앞줄 흰 옷)은 "앞으로 오산시 어르신들을 위해 더욱 힘쓰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신영묵 관장은 “이번 행사를 후원해주신 오산제일신용협동조합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 더 많은 기업이 이런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하겠다. 오산시 어르신들을 위해 더욱 힘쓰는 오산 남부종합사회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임완식 오산제일신용협동조합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후원할 수 있도록 해주신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과 참여해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나눔을 실천하는 오산제일신용협동조합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어르신들을 위해 재가나들이, 절기행사, 말벗안부전화서비스 등의 정서지원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08-13 14:46:1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