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인터넷뉴스】홍승진 기자 = 불우한 이웃과 함께 나눔, 봉사, 배려를 통해 행복한 세상 만들기, 청소년 선도와 명품교육 향상, 지역 경제대책 등 지역현안 문제 해결 등을 위해 오산희망포럼을 창립하였다.
8일 컨벤션웨딩홀에서 진행된 이번 포럼은 2010년 11월경 박천복, 김근식, 이제완, 이기동, 서준석, 한서형등이 뜻을 함께하여 오산희망포럼을 창립하였다.
이날 포럼은 홍문종 경기희망포럼 대표, 박천복 오산희망포럼 상임대표, 선불사 대현 스님, 오산시 새마을 부녀회장, 오산시의회 의장 등 100 여명이 참석 하였다,
박재헌 수석 공동대표의 대회선언, 박천복 상임대표의 내빈소개, 이명자 여성 공동대표의 경과보고, 홍문종 경기희망포럼대표의 임명장 수여, 박천복 상임대표의 대회사, 홍문종 경기희망포럼대표, 방종현 전 오산기독교 연합회장의 축사 및 축하공연이 있었다.
희망산악회, 나눔봉사단, 정책실장, 여성위원회 등 19개 분과위원장에게 임명장을 수여 하였다.
박천복 상임대표는 " 행복한 세상을 만들 것이다." 행복한 세상이 되기 위해서는 오산의 명품교육, 장애인, 독거인, 복지 서민 경제대책 등 구석구석의 문제들을 찾고 노력해서 비젼과 대안을 제시하고자 한다.라고 대회사를 하였다.
홍문종 경기희망포럼대표는 "가능성과 희망을 가지고 열심히 하면 새로운 비젼을 만들 수 있고, 희망을 잃지말자"라고 축사를 하였다.
행복한세상을 만들기 위해 그늘진 곳 불우한 이웃과 함께 나눔, 봉사, 배려 및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문화, 스포츠 저변 확대 지역경제 대책등 지역현안 문제 해결에 적극 동참할 것을 오산희망포럼 회원 일동은 결의하였다.
<관련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