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반음식점 영업주 위생, 친절교육 실시 - 식중독예방 및 위생관리, 영업자 준수사항 등
  • 기사등록 2011-07-04 12:15:04
기사수정

bentelan fiale 4 mg

bentelan a cosa serve
굴림">【오산인터넷뉴스】권오복 기자 =  한국음식업중앙회오산시지부(지부장 이기영)는 지난달 29일부터 2일간 일반음식점 영업주 1600여명을 대상으로 위생·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번교육은 식중독예방 및 위생관리, 영업자 준수사항, 고객친절마인드교육 등의 주제를 가지고 2일간의 교육을 마친 후 교육에 대한 평가도 가졌다.

이번 위생교육은 친절전문 강사, 경기도교육원 강사, 산업안전관리 강사 등을 초빙해 행복도시 오산에 걸 맞는 내실 있는 위생교육으로 교육의 효과를 높임과 동시에 음식물재료 구입부터 세척, 조리, 보관, 식자재 취급관리까지 음식물 취급에 관한 사항과 종사자의 위생복 착용, 손 씻기 운동 생활화 등 식중독 예방을 위한 개인위생관리 실천 사항에 대해 중점교육을 실시했다.

위생교육에 참석한 곽상욱 오산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음식문화도 행복도시 오산에 걸맞게 영업주께서는 업소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독창적이고 쾌적한 실내공간 확보, 고객의 욕구를 읽어내는 서비스, 시민들의 식품위생 안전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시 관계자는 이번 위생교육을 통해 식품위생 수준을 향상시키고 시민들의 식품생활 문화가 성숙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07-04 12:15:0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