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cialis dr max

cialis 20mg recenze
ont-size: 12pt; font-family: 굴림; mso-ascii-font-family: 굴림; mso-hansi-font-family: 굴림">【오산인터넷뉴스】홍승진 기자 = 배드민턴 활성화를 통한 오산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2011년 오산시배드민턴연합회장기대회”를 3일 오전 10시 오산시민회관에서 개최하였다.

  
총 11개의 클럽의 약 300여 명이 참가하였으며 명예를 걸고 정정당당한 승부를 펼치기로 결의했다.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흥미진진하고 막상막하의 경기 실력을 보여주었다.

  
오산시 배드민턴 엽합회장기대회를 축하하기 위해 권순보 경기도 배드민턴 연합회장, 박태경 의왕시 배드민턴연합회장, 장월옥 수원시 배드민턴연합회장이 참석하였다.

  
가수, 문시, 대호, 운천, 오산, 청학, 원일, 세마, 중앙, 고현, 필봉 11개 팀이 참가하였으며 선수단의 화려한 입장 특색을 표현한 퍼포먼스와 의상을 입고 입장식으로 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개회선언, 내빈소개, 공로패수여, 대회사, 축사, 선수대표 선서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국민생활체육 경기도 배드민턴연합회장 공로상에는 송부희 연합회이사, 오산시 배드민턴연합회장 공로상에는 오산클럽 김경수 외 14명이 수상하였다.


 
 경기종목에는 남복, 여복, 혼복, 연령으로 나누었으며 경기방법은 랠리포인트제, 토너먼트로 진행되었다.

 
 배드민턴은 계절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단한 기술로 신체적 접촉이 없이 남여노소 손쉽게 할 수 있어 여가선용과 건강증진에 적합하며, 특히, 올림픽 등 각종 세계대회에 출전하여 우승하는 등 국제적으로 실력을 과시하며 국위선양에 크게 기여하는 스포츠다.





<관련사진>

  ▶국민의례
  ▶박천복 오산시배드민턴연합회장 대회사
  ▶권순보 경기도배드민턴연합회장 격려사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입장식
  
  
 
 
  ▶ 가수클럽 최두식 황화실 선수의 선수대표 선서
 
  ▶댄스스포츠팀의 축하공연
  ▶맛있는 점식식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07-03 14:32:3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 동호인2011-07-11 19:08:13

    오랫만에보는 가장행렬이네요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