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항상 준비된 자세로 열심히 뛰겠습니다 - 오산새마을금고, 2월7일 '제14차 정기총회'
  • 기사등록 2013-02-07 14:02:19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 김민수 기자 = 오산새마을금고(이사장 공재목)는 2월7일 컨벤션웨딩홀에서 대의원 9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4차 정기총회를 열었다.

 

▲ 공재목 이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날 부의 안건으로 2012년 결산보고 및 이익잉여금 처분계산(안)승인, 2013년 사업계획 예산안 승인, 기본재산처분, 회원제명건 등이 처리됐다.

 

▲ 공재목 이사장이 저축상을 시상하고 있다.

 

공재목 이사장은   “글로벌 경제침체로 우리나라도 어려운 상황에 놓였지만 새마을금고는 모두가 한마음으로 열심히 뛰었기에 자산 1천235억원, 공제 1천억원을 달성할 수 있었다” 며 “‘승리는 준비된 사람에게 찾아오며 우리는 이를 행운이라고 부른다’라는 아문센의 말처럼 침과대단(枕戈待旦)의 정신으로 뛰겠다”고 말했다.

 

* 침과대단(枕戈待旦) : '창을 베고 자면서 아침을 기다린다'는 뜻으로 항상 전투태세를 갖춘 군인의 자세를 비유하는 고사성어.

 

▲ 임·직원들이 대의원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오산새마을금고는 산하에 궐동본점, 양산지점, 원동지점, 갈곶지점, 금암지점 5곳을 운영하고 있다.

 

▲ 이사진들이 정기총회에 앞서 서류와 안건을 검토하고 있다.

 

이 밖에 새마을금고는 노인정에 겨울철 난방비 지원, 탈북자 생활안전 자금보조, 홀몸어르신께 쌀 지원 등 많은 봉사활동과 함께 중앙전통시장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정기총회 이모저모>

 

▲ 문중배 전 이사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 조재웅 전 이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모범사원으로 선정된 주광돈씨가 공재목 이사장에게 표창을 받고 있다.

 

 

 

▲ 저축상을 받은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02-07 14:02:1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