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원2동 새마을지도자회, 지역 내 취약계층 위한 따뜻한 겨울 이불 나눔
  • 기사등록 2024-12-18 12:17:54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 대원2동은 지난 16일 대원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병로)에서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겨울 이불 20채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대원2동 새마을지도자회, 따뜻한 겨울 이불 나눔식

이번 후원은 대원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마를 판매한 수익금으로 마련되어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다. 후원품은 대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력하여 겨울 이불 구입이 어려운 홀몸 어르신, 저소득 1인 가구, 한부모 가구 등에게 20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병로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노력하여 마련한 후원금으로 질 좋은 이불을 구매했다”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철 마음까지 춥지 않고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영 대원2동장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의 정성과 노력이 담긴 후원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후원은 생활이 어려운 주민들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될 것”이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대원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지속하며, 더불어 사는 따뜻한 공동체 문화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2-18 12:17:5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