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인터넷뉴스】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모)은 12월 10일(화) 오산드림봉사단(단장 최은정)과 함께 사랑의 이‧미용 재능기부 봉사 “드림살롱, 세교오다”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드림봉사단은 전문 헤어디자이너 원장님들로 구성되어 있는 재능기부 봉사단으로 전문 미용샵에서 받는 동일한 서비스가 총 30명의 어르신들과 장애인들에게 제공되었다.
오산드림봉사단 최은정 단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게 되어 기쁘다. 특히나 이번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 이미용 서비스가 필요한 당사자를 모집해 주어 원활하게 봉사가 진행 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오산시 지역 주민들에 이미용 욕구가 있는곳이라면 어디든 가서 지역사랑을 실천하겠다. ”고 말했다.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이상모 관장은 “지역 사회 공헌을 위해 애 쓰고 있는 드림봉사단에서 시간을 내어 복지관을 방문해 주니 감사하다. 이번 봉사로 인해 복지관에 이미용 서비스가 필요한 당사자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욕구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람다움의 복지실현을 실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오산드림봉사단은 2023년 3월에 창단해 지역공동체를 위한 다양한
봉사를 꾸준히 하고있으며, 앞으로도 여러 기관들과 협업해 한달에 1번 드림살롱(이미용 재능기부 봉사)을 운영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