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모)은 12월 10일(화) 오산드림봉사단(단장 최은정)과 함께 사랑의 이‧미용 재능기부 봉사 “드림살롱, 세교오다”를 실시하였다.


드림봉사단

 이번 행사에 참여한 드림봉사단은 전문 헤어디자이너 원장님들로 구성되어 있는 재능기부 봉사단으로 전문 미용샵에서 받는 동일한 서비스가 총 30명의 어르신들과 장애인들에게 제공되었다.


 오산드림봉사단 최은정 단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게 되어 기쁘다. 특히나 이번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 이미용 서비스가 필요한 당사자를 모집해 주어 원활하게 봉사가 진행 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오산시 지역 주민들에 이미용 욕구가 있는곳이라면 어디든 가서 지역사랑을 실천하겠다. ”고 말했다.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이상모 관장은 “지역 사회 공헌을 위해 애 쓰고 있는 드림봉사단에서 시간을 내어 복지관을 방문해 주니 감사하다. 이번 봉사로 인해 복지관에 이미용 서비스가 필요한 당사자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욕구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람다움의 복지실현을 실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오산드림봉사단은 2023년 3월에 창단해 지역공동체를 위한 다양한 

봉사를 꾸준히 하고있으며, 앞으로도 여러 기관들과 협업해 한달에 1번 드림살롱(이미용 재능기부 봉사)을 운영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2-13 17:50:5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