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사랑라이온스클럽 제2대 김민주회장, [봉사는 사랑이다] -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의 손길을 놓지 않을 것"
  • 기사등록 2024-09-13 18:00:46
기사수정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경기)지구 4지역 오산사랑라이온스클럽(회장 김민주)은 작년 초평동 행정복지센터에 백미 500kg을 첫 기탁한 이후, 지난 7월에도 신장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택진)에 570kg의 쌀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김민주 회장은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봉사의 일환으로 올해도 쌀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오산사랑회원들은 관내 취약 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것이며  작은 도움이 되고 싶다”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의 손길을 놓지 않을 것이라고 고 포부를 전했다.



 신장1동행정복지센터에 백미를 기탁하고 있는 김민주 회장과 회원들



배우자의 직장 이동으로 오산에 정착한 김민주회장은 약 5년 전부터 지역사회의 단체 활동에 관심을 갖고 봉사를 시작했다.


오산사랑라이온스클럽의 제 2대 회장으로 7월에 취임하면서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 가구, 저소득층 한 부모 가정과 독거노인복지 그리고 시각장애인, 보훈단체협의회 등을 위해 적극적인 후원과 현장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하반기 쌀 기탁식을 시작으로 매년 설 명절을 앞두고 새해 떡국 나눔 봉사를 정기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2024년 추계야유회에 참석한 김민주 회장(사진 중앙)과 회원들의 행사사진


오산사랑라이온스클럽은 2023년 창단 이래 40여 명의 여성 봉사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월 둘째 주 수요일에는 정기월례회와 셋째 주 수요일에는 정기 골프 모임을 통해 회원들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있다.


김민주회장은 골프웨어 의류사업을 오랫동안 운영해왔다. 현재는 모다아울렛 오산동탄점에서 벤제프골프 대표로 재직중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9-13 18:00:4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